[도감][O-01-12-T] 늙은 여인

글 내용

반응형

Lobotomy Corporation

도감

늙은 여인

(Old Lady)



마더구스

"그녀는 이 회사 내에 존재하는 환상체들 중에 제일 외로운 존재일거에요"







식별 코드 : O-01-12-T

위험 등급 : TETH

공격 유형 : WHITE

공포 레벨 : 0

탈출 여부 : X

특수 작업 : 없음

특수 능력 : 쌓여가는 이야기, 쌓여가는 죽음



인게임 모습




선호도


매우 선호 : 교감작업

선호 : 유희작업 , 청결작업

무영향 : 없음

혐오 : 없음

매우 혐오 : 폭력작업영양작업




Tip


검은 안개가 생기기 전에 교감작업을 통해 엔케팔린 수치를 올려야 한다.




관리자 관찰 (T-02-43-T)


군데 군데 바닥이 다 깨져있다. 

소름끼치게 끼익 거리는 흔들의자 소리가 전적을 대신한다. 

나는 별로 이 집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다.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디선가 벌레들이 윙윙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발에는 물컹한 벌레들이 터지는 감촉이 느껴진다. 

나는 그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얼굴의 모든 구멍에는 파리떼들이 들끓는다. 

이 곳에 있기 싫었다. 

벗어나고 싶다. 

축축하고 고약하고 기분이 나빠 몸서리가 쳐진다.


선택 루트


벗어난다.

나는 이 곳에서부터 벗어나기 위해 뒤를 돌았다.

다시 한 번 도망치면서 스스로에 대한 모멸감에 입술을 깨물었다.



머무른다

불쾌감을 억누르며 가까스로 발을 붙잡았다.

생전 그렇게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었지만, 끝내 죽을 때 고독함 만이 유일한 청자였다.

손을 까딱하며 나를 부른다.

이제는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었다.



* 머무른다를 선택하면 관찰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