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감][O-05-48-Z] 역병 의사

글 내용

반응형

Lobotomy Corporation

도감


역병 의사

(Plague Doctor)



저는 병을 고치기 위하여 왔습니다.

만약 그 날이 온다면 저를 찾으십시오.

제가 기꺼이 그대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식별 코드 : O-01-45-Z

위험 등급 : ZAYIN

공격 유형 : WHITE

공포 레벨 : 0

탈출 여부 : X

특수 작업 : 보랏빛 세례

특수 능력 : 직원에게 축복 부여



인게임 모습





활성화된 모습





선호도


매우 선호 : 청결작업

선호 : 영양작업

무영향 : 폭력작업, 교감작업

혐오 : 없음

매우 혐오 : 없음




Tip


특수작업 진행 또는 관찰 작업 진행 시 해당 직원은 영구적으로 축복 특성을 얻게 된다.

축복 능력을 받은 직원의 이름이 시계에 써지는 이벤트 발생

엔케팔린 수치도 많이 올려주지만 특수작업 횟수가 올라갈수록 모습이 변하다가 12회 진행 시 ALEPH 등급으로 바뀐다.


12회가 다채워지면 백야로 바뀐다.

축복받은 직원들은 사도로 변한다.




관리자 관찰 (O-01-45-Z)


가면을 쓴 남자가 나를 보고 있다.

사실 가면 때문에 시선의 행방은 알 수 없겠지만, 그는 내가 이 곳에 들어서기 전부터 나를 기다렸을 거라는 근거없는 확신이 들었다.

그의 다리 대신하는 검은 날개가 조용히 흔들린다.

"저는 다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 땅에 속박된 것이 아닌, 잠시 머무는 존재니까요"

내 생각을 읽은 듯이 그가 덧붙였다.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이 흡사 처지가 역전된 것 같은 묘한 인상을 주었다.

"당신이 이 곳의 관리자라고 들었습니다. 직원들이 당신 이야기를 자주 해주더군요.

아마 당신은 저와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이 있어 이 곳으로 찾아온 것 같습니다."



선택 루트


당신은 누구인가.

"저는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기 위해 등불을 킨 자입니다. 

당신들을 치료하기 위해 약을 가지고 온 의사입니다.

길을 따라 가는 순례자입니다."

역병의사는 더 이상 대화를 지속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