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감][O-05-48-Z] 빛의 망치

글 내용

반응형

Lobotomy Corporation

도감

빛의 망치

(Hammer Of Light)



그건 에릭의 의지가 아니었어요.

그는 망치를 잡은 순간, 그의 영혼은 이미 망치에게 먹혀져 버린거에요.

아마 또 다른 '영웅' 과 이 회사가 다시 한번 혼란에 먹힐 날을 기다리고 있겠죠..






식별 코드 : O-05-48-Z

위험 등급 : ZAYIN

공격 유형 : RED

공포 레벨 : 0

탈출 여부 : X

특수 작업 : 저녁의 황혼

특수 능력 : 회광반조



인게임 모습




활성화된 모습




선호도


매우 선호 : 없음

선호 : 교감작업

무영향 : 유희작업청결작업영양작업

혐오 : 없음

매우 혐오 : 폭력작업



빛의 망치만큼 단순한 환상체는 없을 거에요.

준만큼 빼앗아간다.

당신이 그것에게 지불한 대가는 어떤 거였죠?



Tip


환상체가 2마리 이상 탈출하는 긴급 상황이 되었을 때에만 활성화된다.

직원을 하나 바쳐서 처리하기 힘든 상황을 돌파해주는 유용한 환상체이다.



관리자 관찰 (O-05-48-Z)


나는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었다.

내 주위에 있는 것들은 모두 나의 삶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내게는 운명을 뒤집을 만한 힘이 없었다.

어느 날, 누군가 내게 거래를 제안했다.

'내 거래에 응한다면, 당신의 세상은 뒤집혀질 거에요'

그건 정말로 달콤한 말이었다.

내가 딛고 있는 밑바닥의 진흙탕이 하늘 위의 구름이 될 수 있다는 뜻이었다.



선택 루트


거래에 응했다.

나는 제안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대가를 지불했다.

빛의 망치가 번쩍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