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숙련도(경험치) 시스템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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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도(경험치) 시스템 가이드

 

1. 숙련도

장비의 랭크나 워프레임 랭크를 올릴때 사용되는 경험치

숙련도를 올려서 랭크를 올리면 생기는 이득

- 장비나 워프레임의 모드 수용량 증가

- 마스터리 랭크 경험치 증가 ( 동일한 장비를 포르마로 랭크를 다시올려도 적용안됨 )

 

2. 숙련도 분배 방식

직접처치

워프레임 / 아크윙 어빌리티로 적을 죽일경우 워프레임, 아크윙 100%

 

무기 처치

사용한 무기 50% 워프레임/아크윙 50%

 

워프레임에 25% 미션에 가져간 장비(75%) 갯수에 따라 경험치 배분워프레임 + 주무기워프레임 25% 주무기 75%

 

워프레임 + 보조무기 + 근접 무기워프레임 25% 보조무기 37.5% 근접무기 37.5%

 

워프레임 + 무기 3워프레임 25% 무기 25% 씩

 

워프레임 + 무기 3 + 아크윙 총기워프레임 25% 무기 16.75% 씩

 

 

오퍼레이터 처치

앰프 50% 숙련도 획득

 

동반자 경험치 분배

플레이어가 처치

동반자 숙련도 X

 

무기로 처치 시

동반자만 있는 경우 100%동반자에 무기가 있는 경우 동반자 50%, 동반자 무기 50%

 

동반자 어빌리티 발동

어빌리티로 얻는 숙련도 100%

 

K- 드라이브

묘기로 묘기점수를 얻고 동일한 양의 숙련도를 획득하여 25% 만큼

벤트키즈 평판으로 획득

(숙련도 부스터 효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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