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흥덕] 저렴한 정육식당 "고미정"

글 내용

반응형

경기도 흥덕 맛집 "고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정육식당 고미정을 소개하려합니다.

고미정은 한우,한돈 전문점인 정육식당이에요!

흥덕지구에 사시는 분들이나 흥덕 주변에서 사시는 분들께 추천 빵빵!


고미정은 흥덕U프라자 2층에 있어요!

아래의 지도를 보시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하지만 타지나 다른 곳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식당 주소를 상세히 적어드릴게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0 흥덕U프라자 2층 입니다!

고미정의 메뉴는 이렇습니돠!

상차림 비용은 1인당 3000원이구요~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 않나요

저는 남자친구와 같이 가서 6000원이 나왔어요.



메뉴판을 보고 한참을 고민하고 있는데 식당 아주머니께서

 

 

서비스라면서 선지국을 주시더라구요!

내가 선지국을 좋아하는 것을 어떻게 아셨지!!
아주머니 따랑해요!
선지국은 다른 해장국집의 선지국보다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선지국 사랑해요!

 

 

 

기본상차림은 이런식으로 나온답니다~

샐러드도 소스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신기하면서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아무튼! 메뉴판의 고기이외에도 진열되어있는 고기들이 있지만
진열되어있는 고기들은 찍지 못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기에는 민폐같앴거든요,,

 

 

저희가 진열대에서 구매한 고기는 제가 좋아하는 돈가브리살!
돈가브리살은 저희가 찍는 것을 까먹고 먹기에 급급해서 찍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진열대에서 고르신 고기는 옆에 카운터에서 바로 계산하셔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가브리살 만으로 부족해 메뉴판에서 양념갈비를 딱!​

 

양념갈비는 정말 저렴하게 먹은 것 같아요~
저렴하게 먹었지만 맛 또한 정말 맛있었어요.
제 남친이 입이 고급인데 정말 맛있다고 계속 그러더라구요

용인 기흥 흥덕지구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고미정 가보시길 바래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