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 대만 타이페이 1일차

글 내용

대만 타이페이 1일차

안녕하세요!

대만으로 신혼여행을 가서 대만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했지만,

요즘 이래저래 많이 바빠서 지금에서야 올려봅니당..

그래도 저희가 갔을때는 엄청 더웠던지라 혹시 여름에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정말 시원하게 해서 가셔야되요!

그리고 비가 많이오는 지역이기 때문에 우산을 꼭 챙기셔서 가시길 바래요!

그리고 저와 남편은 먹을것을 좋아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나

몇몇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식상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여행일지이지만 먹을 것만 먹으러 다녀서 먹방 일지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ㅁ<

저희는 타이페이랑 가까운 숭산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탔습니다!

타오위안 국제 공항에서 내리게 되면 타이페이에 가는데만 1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가까운 숭산 공항으로 목적지를 정했고,

인천공항이 아닌 김포공항에서 숭산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인천에서는 숭산행 비행기가 없더군요..

012

비행기를 열심히 타고 대만 숭산공항에 도착!

타이페이에 있는 숭산 공항에서 내리게 되면,

앞에 택시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요!

택시를 타고 싶으면 줄을 서서 대기를 해야하고,

공항으로 들어오는 택시기사들이 대부분 영어를 할 줄 아시는 분들이 많아서

영어로 목적지를 설명해주면 택시기사분들이 목적지까지 데려다 준답니다!

01234

저희가 머문곳은 닝샤 야시장에 있는 닝샤 넘버 투인 이라는 곳에서 저렴하게 숙박을 했습니다.

4박 5일을 가서 조식 포함 25만원 정도 들었던 것 같아요!

조식도 나름 괜찮게 나온다는 글과 닝샤 야시장이랑 가깝고,

저렴하게 숙박하기 좋다는 글이 많아서 이 곳으로 정했어요!

저희가 체크인 한 방으로 들어가보니 깔끔하게 정리도 잘되어 있고,

욕조도 커서 맘에 들었어요!

여기는 와이파이도 빠르고 세탁기도 따로있어서

세탁을 할 수있답니다~

그리고 조식은 1층 카페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고,

카페에서 이것 저것 많이 팔더라구요!

많이 팔더라도 대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번역해주는 앱을 이용했어요!

다들 해외여행 갈때에는 번역 앱을 이용하시면 편해요!

타이페이에 도착하고 닝샤 야시장에 있는 숙박시설에

체크인을 하려고가니 체크인 시간이 5시 부터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짐만 놓고나와서 점심 겸 저녁을 해결하러 갔습니다!

숙박하는 곳 바로 옆에 우육면을 파는 집이 있더군요

여기 우육면은 현지 사람들이 많이 먹으러 오는 곳이라

현지인 입맛에 맞혀져있는 곳이랍니다.

여기서 우육면을 주문하면 원하는 고기를 토핑할 수 있다는 걸 다먹고 나서

알게되서 엄청 후회했어요...

저는 식성이 엄청 까다로운지라 입맛에 안맞을 것 같았는데

여기는 맛도 괜찮고 양도 정말 적당하게 주더라구요

이 곳은 아침에 안열고 저녁 다되가서 가게를 열더라구요

닝샤야시장은 현지인들이 많이가고, 한국분들이 많이 찾지 않는 곳이라

여기서는 번역앱이 꼭 필요해요!

그래서 주문할 때 번역앱을 보고 주문했지요!

012

우육면을 먹고나니 체크인 시간이 1시간 정도 남아있길래

숙박하는 곳 1층 카페에서 와플과 밀크티로 1시간을 때웠답니다..

대만 밀크티는 우리나라 밀크티와는 다르게 단맛이 없고,

좀 씁쓸한 맛이 강한편이에요.

우유하고 홍차만 딱 섞는 그 맛이에요 ㅋ_ㅋ

저희는 체크인을 하고나서, 씻고 나오니 딱 야시장이 열릴 시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야시장에 각종 안줏거리와 맥주를 샀답니다 ㅋ_ㅋ..

첫째날 안주거리는 지파이 ( 치킨 ), 치즈 감자, 딸기 빙수, 과일이 였답니당!

0123456789101112

닝샤 야시장에 각종 음식들과 게임들이 있는데

첫째날은 비가와서 게임상인들이랑 몇몇 음식 상인들이 많이 안오셧어요..

야시장 갈때는 꼭 날씨를 체크해줘야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이 날은 게임도 못해보고 안주랑 술만 사서 들어왔어요..

첫 째날에는 도착하고 나서 비가 왔기 때문에

닝샤 야시장에서 전부 해결을 했어요!

비가 많이 오는 나라이기 때문에

날씨를 꼭 체크하고 여행을 가셔야되요!

저희 처럼 비맞고 닝샤야시장에서 음식을 사게 될지도 몰라요..

놀러도 못나가보고 ㅋ_ㅋ...